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들러본 맛집

전주 한옥마을 추천카페 "투모로우 카페" 한옥마을 전경이 한눈에!

by 행복한만득씨 2018.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만득씨에요!

어제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에서 콩나물 국밥 먹었던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운이 좋게 다음 사이트 메인에 올라가서 정말 한번도 보지 못했던 방문자수를 확인했네요:)

 포스팅을 하고 바로 아이를 픽업하러 가느라 바로 확인을 못했는데, 확인하고 너무나 당황쓰 했었다는요 ㅋㅋㅋ 

살다보니 이런날도 있군요!더 열심히 블로그를 해야지 다짐하게 된 계기가 된 듯 해요! 



오늘도 역시 전주 먹방여행 코스중 하나였던 "투모로우 카페" 를 올릴거구요.

오늘이 드디어 전주 관련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 게으른 탓에 빨리 올리지 못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제가 가봤던 곳을 다시

새겨보고 추억해 보는 시간 가질 수 있어서 뿌듯하네요:) 그럼 갈게요!




위치는 역시 한옥마을에 있구요. 입구쪽에 있기 때문에 제가 올린 맛집중에서 찾기는 "투모로우 카페"가 가장 쉬울 것 같네요:)

그리고 한옥마을 내에는 거의 한옥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크고 높은 건물은 손에 꼽히는데요. 그래서 더 찾기 쉽습니다! 높거든요 :)

(정확한 위치는 지도 참고 하세요)





한옥마을 쪽에서 들어가는 뒷쪽 문이 있구요. (가는 길에 엄청 큰개가 있어요 조심하라고 되어있었지만, 목끈이 있었고 순했던걸로 기억하네요)

아래 사진에서 가장 오른쪽 사진이 입구에요! 곳곳에 "CNN 추천카페" 라 적혀있어요. 

예전에 기자가 와서 실제로 촬영하고, CNN에 나왔다고 쓰여있었던 것 같아요. (정확히는 기억이..)






메뉴는 다양합니다!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꽤 다양하지만 전주의 다른 카페보다는 가격이 있는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뷰가 좋다보니 그런 듯 해요. 서울도 그렇듯이 같은 메뉴라도 뷰가 훨씬 좋은 곳은 가격이 더 비싸듯이요.:)








저희는 오전에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오미자차와 브라우니+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오미자차 직접 만든 청으로 만든다고 적혀있었던 듯 하구요.

브라우니+아이스크림도 디저트로 먹기 딱 좋았어요! 분위기가 거의 다 했지만요:) 여유로운 분위기, 맛있는 디저트 완벽했었쥬!










내부 자리는 꽤 넓었구요. 약간 엔틱한 느낌의 소파, 테이블로 꾸며져 있어요!  

어린, 젊은 대학생 커플들이 와서 한참동안 시간 떼우기 좋아보이더군요. 

실제로 대학생 커플이 전세낸 듯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 (욕하는 거 아니고 부러운거임..ㅋㅋ)







내부에 있는 자리도 나름 예뻤지만, 그래도 명색의 한옥마을 전경이 잘 보인다는 카페인데, 안에 앉을 순 없죠.

약간 쌀쌀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해가 쨍하고 떠있는 시간이라 따뜻한 햇살과 함께 마시는 차맛이란 정말 최고였어요!








동영상으로 테라스에서 찍은 전경이에요. 감상해 보세요! 저도 다시한번 보니 전주여행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투모로우 카페에서 한옥마을을 바라봤을때, 3개의 각기 다른 종교를 다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왼쪽부터 교회, 성당, 원불교 까지요)

뷰가 너무 좋았어요!  평일이라 더 그랬겠지만 여유롭고 조용하고 기와에서 풍기는 그런 옛스러움 모든게 다 예뻐보이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이 자리를 차지하기가 어렵겠지만, 

어쨌든 한옥마을 전경이 제대로 보고싶으시다면 "투모로우 카페" 강추합니다!








테라스에서 한 계단 더 올라가면 요렇게 루프탑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더 높기 때문에 뷰는 훨씬 좋았지만요. 

흡연구역으로 되어있는게 조금 흠이었네요 ㅠㅠ  사진을 찍는 위치가 흡연구역이에요.

자리에 앉으면 당연히 흡연시 연기가 날아올 듯요. ㅠㅠ (그리고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굉장히 가파르고 무셔워요 ㅋㅋ)




그래서 저는 다시 가더라도 이쪽에 자리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만, 분위기, 뷰는 완벽했어요!

(야간에 더 분위기 있고 좋을 듯 해요. 완전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빼고는 연인분들은 분위기 내기엔 이쪽이 더 나을 듯 해요)






전주여행은 아이와 다녀오지 않아서, 실제로 아이와 이용했던 후기를 남길 수는 없었지만, 

대부분 아이와 함께 가도 될지 안될지도 파악(?)하면서 다닌 편이라 아이와 함께 가도 좋은지 여부에 대해서도 언급을 거의 한듯 한데요. 

요 카페는 아이와 함께 가기는 약간 안맞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요. 아이에게 위험한 테라스나 루프탑이 아니라면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 듯요! 

(정신없이 돌아다니는 아이들은 약간 위험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서 남긴 멘트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전주 한옥마을 전경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뷰가 예쁜 카페 "투모로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맛점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할 수 있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