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정보

버드리 남편 나이가 왜 궁금하지? 품바공연의 여왕이라는데...

by 행복한만득씨 2018.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만득씨입니다!
얼마전 티비를 보다가 세상에 이런일이 재방송을 하더라구요. 울산에 사는 대학생 청년이 버드리의 품바공연을 보고 흠뻑 빠져 광팬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하는데...

저는 생전 처음 듣는 사람이라 급 궁금!
검색을 해보니 품바계의 여왕, 50대들의 아이돌이라네요...





이분의 인기는 유튜브 공연영상이 올라오면 조회수가 폭발하고 어르신들의 세계에서는 이분 모르면 간첩이랍니다. 저는 생전 처음보는 분인데 말이죠 ㅋㅋ





검색어로 버드라남편이 궁금하다는 글도 있고 나이와
본명, 수입 등 보통의 아이돌들에게 궁금한 팬들의 팬덤 그대로 형성되어 있어 문화 충격을 받았더랬죠.





그래서 저도 한번 찾아봤습니다.
사실 버드리남편은 비공개 미지의 인물이더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물.






버드리본명은 최현숙, 7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7세
상당히 동안이네요. 품바공연만 십년이 훌쩍 넘게 전국을 다니며 지역공연으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았다고 합니다.
수입은 트로트계의 여왕 장윤정 저리가라 할 정도로 상상을 초월한다고 합니다.
저도 나이가 들면 저런 품바 공연을 좋아하게 될까요?



​​




관객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근거리에서 호응을 유도하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공연장에서 즉석에서 건네주는 팁 만으로도 상상을 못할 수입을 얻는다고 하네요.






이와같이 팬분들이 공연 중간중간 보내주는 선물 또한
아이돌 스타 못지 않다고 합니다. 정말 어르신들만의
신세계...그분들 세계에서도 팬덤문화가 있더군요.
나이 많으신 분들은 트로트만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상당히 신선한 문화 충격!

​저희 부모님도 아시는지 한번 여쭤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