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슬기로운 여행장소

깨끗한 송파 추천 키즈카페 "뽀로로파크 위례신도시점" 재방문의사 100%

by 행복한만득씨 2018. 11. 2.
반응형

행복한 만득씨에요! 오늘도 연달아 포스팅 해보렵니다 ㅋㅋ

최근 들어 엄청나게 심각한 떼쟁이로 변신하여 하루에도 몇번씩 드러누워 통곡하던 탓에, 어디 외출하기도 집에도 데리고 있기도 싫어서 어떻게든 어린이집을 보내곤 했었는데, 잠시 잠잠해진 틈을 타서 열심히 놀아주는 중입니다:) 

오늘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하다고 한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뽀로로파크"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놔서 어떻게

올려야 할지 고민이지만 어쨌든 써보겠습니다.:) (워낙 넓고 체험하는 곳이 많아서 요약하기 어렵네요ㅠ)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하시구요. 위례신도시 아파트 단지내에 있어요. 

강동구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렸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가능하고요. 파크 이용시간 내 주차는 무료에요)






건물 4층 한층을 다 뽀로로(미디어)파크로 사용하구요. 여기는 다른 뽀로로 파크와 다르게 "뽀로로 미디어파크"라고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미디어를 이용하여 체험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 듯 합니다. 







가격은 네이버 예약으로 주중에는 30%, 주말에는 20% 할인됩니다. (아래사진 참고)





저는 사실 10월에 갔었는데, 할로윈 이벤트로 주중 오전중 입장시 어린이, 어른 상관없이 50% 였구요. 

내부식당 10,000원 이상 주문시 이용요금 무제한 이었어요. 그래서 50% 금액 내고 거의 하루종일 놀다왔답니다 ㅋㅋㅋㅋ;; 

또 비슷한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말보다는 주중이 어디든 한가하기 때문에, 할인도 더 되겠지요? 

비슷한 이벤트를 또 진행하길 바랍니다...



그럼 들어가 볼게요!

짜잔! 바로 요렇게 아이들이 꺄르르 소리지를 수 있는 뽀로로친구들이 모두 모여있는 포토존이 반겨줍니다.

아마 뽀로로파크에 처음 가본 아이들은 요기 첫 포토존부터 소리지르며 난리가 날 거에요. 저희 아이는 몇번 가봤다고 소리는 안지르더군요 ;;




▶뽀로로 갤러리하우스

첫 포토존 지나서 바로 보이는 곳이 이곳이에요. 잠실점에서도 뽀로로 하우스가 가장 가까이 보였던 듯 한데요. 
꼭 저렇게 뽀로로 침대에 누워봐야 한다며, 몇번을 누웠는지 모르겠네요. 키즈카페가 워낙 넓다보니 한번씩 없어지곤(?) 했었는데요. 없어질 때 마다 여기에 제가 올 때까지 누워있었답니다 ㅋㅋ;; TV에서 나오는 뽀로로방과 똑같아요!


▶로디 중장비체험


보통 남자아이들이 중장비 엄청 좋아하죠! 저희아이는 최근에 자동차, 중장비, 공룡(?) 여자아이라 뒤늦게 관심이 생겨가지고는
포크레인에 아주 열광(?)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사진 속 포크레인은 포토존이라 움직이지는 않고요. 오른쪽에 실제로 움직이는
포크레인이 있어요! 조작방법이 어려워서 저랑 같이 탔는데, 저도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도와주시는 분 따로 계시고, 운영시간 정해져 있어요!)



▶루피 운전체험


포크레인 다음에 있었던 루피 운전체험 이에요! 앞에 화면이 있구요. 코인 자동차처럼 직접 체험하며 운전 가능해요!
대신 코인이 아니라 뽀로로 어플을 따로 받아서 코인처럼 사용가능한 팔찌에 충전을 하는 듯 했는데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타고 놀라고만 했네요.^^;


어플 받아서 하실 분은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삐삐뽀보 UFO


이곳은 불이 꺼져 있어서 그냥 지나쳤는데, 불이 켜져 있어 다시가보니 아래 사진처럼 색칠공부 할 수 있는 종이들과 색연필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색연필로 예쁘게 그림을 그려서 빔으로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벽에 쏴주는 곳인데요.
 저희아이는 못해봤지만, 후기들을 보니 아이들이 굉장히 즐거워하고 신기해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저기 요렇게 엄청나게 큰 뽀로로 친구들 모형이 있구요. 각각 친구들 모형 옆에 각각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크롱 터치터치


이곳은 오락실 처럼 터치할 수 있는 스크린이 있구요. 간단한 게임을 터치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뽀로로 신체놀이


신체놀이라고 되어 있지만, 그냥 쉽게 말해서 예전 펌프나 DDR 같은 오락기구에요! 대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게 아니고, 게임을 펌프처럼 체험할 수 있어요! 점프는 윗쪽, 앞으로 가는건 오른쪽 뒤로는 왼쪽 이런식으로요. 워낙 몸치인 저는 잘 못하겠더라구요. 당연히 어린아이들은 어려울 듯 해요:)


▶에디 미디어볼풀


미디어 볼풀장이라 되어 있지만, 뭐 일반적인 볼풀장입니다. 볼풀공 던져서 화면 터치할 수 있구요! 크기는 아담합니다. 어린아이들만 이용할 수 있게
5세이하라고 적혀있네요.


▶패티 레이싱게임


요건 그냥봐서는 사실 뭘 하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검은 발판이 여러개 있어서 실제로 달리기 시합이 가능합니다. 발판에서 점프를 하면 시간이 카운팅 되는 듯 하구요. 달려갔다가 돌아와서 발판을 다시 터치하듯 점프하면 카운팅이 멈추고 걸린시간이 바닥에 떠요. 
아래사진에도 바닥에 패티그림과 함께 10:26 라 되어있네요:) 


▶해리의 짐플레이


키즈카페에 거의 있는 곳이죠. 주방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굉장히 정돈이 잘 되어 있었는데, 그날 근처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방문해서는 엉망진창이 된 다음에 찍게 되었네요:) 공간 넓구요. 여기는 어딜가나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상어하우스


해리의 짐플레이 바로 옆에 상어하우스가 있구요. 볼풀과 함께 미끄럼틀이 있어요! 저희아이는 상어때문에 무서워서 안간다더니, 

제가 상어 맘마먹는다며 입속에 볼풀공을 계속 넣어줬더니 그제서야 다가와서는 무한 미끄럼을 탔답니다 :) 



▶에디의 편백존



주방놀이도 그렇지만 키즈카페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편백놀이존이에요. 아이가 어릴 때는 여기 참 많이 애용했었는데요. 
아이가 크고 나니 여기는 생각보다 잘 안 가는 곳이 되었네요. 그래도 마지막에 한번 삽질(?)을 조금 해주고 나왔어요 ㅋㅋㅋ






▶크롱의 볼배틀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구요. 엄청 큰 정글짐(?) 이에요! 예전 아이 어렸을때는 같이 기어다니고 했는데, 이제는 아이가 워낙 빠르게 움직이다 보니 그냥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밖에서 사진만 찍었네요 ㅋㅋㅋ 꽤 넓구요! 미로 처럼 여기저기 왔다가 갔다가 할 수 있고요. 아래쪽은은 자동차도 종류별로 있어서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장소일 듯 하네요! 저희아이도 굉장히 오래있었답니다^^;;



▶뚜뚜카


크롱 볼배틀 바로 오른쪽에 작은 트랙이구요.  역시 시간 정해서 타구요. 보호자와 같이 운전합니다:) 본래 두바퀴씩 도는데, 평일이라 조금 많이 돌았던듯 하네요!!^^;; (역시 키즈카페는 평일이쥬~ㅋㅋㅋㅋ)
운전대는 아이가 잡고 이리저리 한다고 해도, 엑셀은 제가 밟아야 하는데 엑셀도 본인이 밟겠다고 해서 얼마나 실랑이를 했는지요..ㅋㅋ
속도가 워낙 느리다보니 스피드(?)를 느낄 수는 없지만 나름 재미있습니다. 대신 뒤에서 차들이 쫓아오기 때문에 
맨 앞이라면 지체없이 계속 달려한답니다 ㅋㅋ



▶ 뚜뚜범퍼카


그리고 뚜뚜카와 별도로 뚜뚜범퍼카도 있어요. 크롱 볼배틀 옆에 기차와 함께 있어요! 다칠 수 있으니 비치되어 있는 실내화를 신고, 
안전모도 착용한 후 들어갑니다. 역시 이용시간 정해져 있으니까, 이용시간표 참고해서 대기해 주세요! 
범퍼카는 아이도 어른들도 워낙 즐거운 기구이다 보니 저도 엄청 즐겁게 탔어요!
운전은 운전대가 아니라, 방향은 조이스틱으로 바꾸고 엑셀을 밟았던 것 같네요:)




요렇게 앞에 안전모와 다양한 사이즈의 실내화가 비치되어 있어요!




▶ 뽀로로 기차정거장


대망의 마지막 체험 장소에요! 제가 포스팅한 것 중에 사진도, 글밥도 가장 많은 포스팅이지 않을까 싶네요. 워낙 체험거리가 많다보니까요ㅠㅠ
뽀로로 파크의 꽃이쥬! 뽀로로 기차입니다. 오전에는 기차 정비중이라 못탔는데, 점심식사 후에는 정비가 끝나서 다행히 타고 집에 갈 수 있었답니다:)
이 기차는 특이한게 위례 뽀로로파크는 협소하다 보니 공간이 안되어서 한바퀴가 아닌 반바퀴만 돕니다 ㅋㅋㅋㅋ
반바퀴돌고 다시 뒤로 돌아와요 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후기를 보고 가서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니 더 웃기더군요:))


▶ 평일 놀이기구 시간표 


매장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주말 시간표는 또 다르니 별도 확인 꼭 하고 가세요!
아침 일찍 10-11시 사이쯤 가면 웬만한 기구들은 다 탈 수 있을 듯 합니다. 점심식사까지 하고 나면 두번정도 탈수 있구요!




▶ 10월 할로윈 이벤트


이미 11월이 되어버려 의미는 없지만, 아무튼 제가 경험한 후기는 남겨야 할 듯 해서 ㅋㅋ 
저는 10월 할로윈 이벤트 행사때 방문해서 할인도 많이 받고, 혜택도 나름 꽤 있었어요! 

1. 페이스 페인팅도 있었구요. 혹시 몰라 저희아이는 손에 했어요.
2. 머리띠를 쓴 스텝분에게 "사탕주면 안잡아먹지" 하면 사탕을 줬어요.
3. 갑자기 불이 꺼지면서 "호박맨"이 나타나는데요. 호박맨 망또에 붙어있는 찍찍이를 떼어서 정산소에 갖다주면 선물을 줬는데요. 여러 캔디류와 할인권, 아메리카노 무료권이 있었어요. (덕분에 아메리카노 한잔 더 마셨지요)

다음에도 또 비슷한 이벤트를 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 싱어롱쇼


일반 키즈카페와 가장 다른점인 공연이에요! 별도 비용 없이 공연을 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유? ㅋㅋㅋ 아이들이 정말 난리가 나죠 ㅋㅋ
실제 뽀로로, 루피, 크롱인지 알구요 ㅋㅋ 오전에 하는 싱어롱쇼를 한번 보고, 식사후에 한번 더 보고 왔는데도, 볼때마다 아이들은 난리가 납니다. ㅋㅋㅋ
밤바라밤바라밤라라~~~~~♬  이노래 중독입니당 ㅋㅋ

잠실점은 공연홀처럼 된 곳에서 봐서 앞으로 튀어나갈 일이 거의 없었는데, 여기는 그냥 바닥에서 하다보니 아이들이 뛰쳐나갑니다 ㅋㅋ
평일이라 인원이 별로 없어서 약간 뛰쳐나가도 봐주시는 듯 했지만, 주말에는 철저히 통제할 듯 해요. 사고 날 수 있으니요ㅠ



▶ 퍼레이드


그리고 뽀로로와 루피, 크롱이 퍼레이드도 해요! 평일이다 보니 역시 독점하다 싶이 뽀로로와 루피와 함께(?) 퍼레이드를 했답니다 ㅋㅋ
어렸을때는 뽀로로 탈만 나와도 무섭다고 안기더니, 안녕하며 뽀로로와 그냥 가버리네요 ㅋㅋㅋ (다 컸습니다 ㅋㅋ)


▶ 내부식당 (뽀로로 카페 / 루피 요리하우스)


1시쯤은 어린이집에서는 낮잠 시간이라 점심식사만 하고 집에 가려고 했지만, 또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ㅋㅋㅋ 평일 10,000원 이상 식사시 "이용료 무제한!"
어차피 식사를 하고 갈거였기 때문에, 그냥 자연스럽게 더 이용하게 되었지요:) 요런 이벤트는 계속 하면 안되나유?ㅠㅠ 할로윈 이벤트로 받은 할인권이 있으니 11월중에 한번더 방문할 예정인데, 그때도 이벤트 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메뉴도 꽤 많아요! 카페도 같이 하다보니 웬만한 음료 다 있구요. 식사류도 가격은 좀 세지만 꽤 다양해요.



저는 소불고기 덮밥과 돈까스 시켰는데요. 아이랑 저만 단둘이 갔는데, 왜이리 많이 시킨걸까요 ㅋㅋㅋ

 돈까스는 다 먹었지만 덮밥은 반정도는남겼네요.ㅋㅋ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보통 키즈카페는 가격은 센데 맛이 없는데도 있는데, 

여기는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카페 앞에서 바글바글 아이들이 들어가서 식사를 하더라구요. 보니까 오전에 왔던 어린이집 친구들이 여기서 식사를 하더라구요.

파티룸은 별도 비용 지불하고 빌려야 하니, 필요하신 경우 사전에 연락하신후 사용가능 여부 확인하셔서 이용하세요.!




워낙 볼거리가 많아서 오래걸렸던 포스팅 이였습니다. 여름에는 특히 더하지만, 날이 추운 요즘에도 키즈카페나 비슷한 놀이시설에 다녀온 후로 각종 질병에 걸려서 고생하곤 하는데요. 뽀로로파크 위례점은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했지만, 워낙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하시는 듯 해요. 청소하시는 분들이 계속 수시로 청소하시구요. 시설이나 교구들이 아직 빤딱빤딱하니 아이들이 가서 놀아도 안심됩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장점인 주차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니까, 근처 이신 분들은 어린이집 하루 쉬고 아이를 위해 놀아주심이 어떨까요? :)


여기까지 뽀로로파크 위례신도시점 후기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할 수 있는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